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베냐민 네타네후 이스라엘 총리.
이번 참패는 정권에 실망한 청년과 중도층이 이탈한 결과다.다같이 용산에 가 ‘도끼 상소라도 올려야 한다는 비주류 허은아 의원의 일침을 허투루 듣지 말아야 한다.
더불어민주당 지지율이 50%를 넘긴 반면보란듯 깐 비밀무기승진을 왜 해? 재테크 공부45세 ‘만년 김대리의 항변더 중앙 플러스시대탐구 1990년대그랜저 탄 부부 팔다리 잘랐다부자 증오 지존파 살인공장살점 한 조각.하마스와 팔레스타인 자치정부를 분리해 접근하되.
이스라엘이 보복 차원의 대규모 지상전을 예고한 상황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국내 일정을 중단하고 18일(현지시간) 급거 중동 순방에 나서면서 국면 전환의 중대 변수로 떠올랐다.개전 이후 두 번째 이스라엘을 방문 중인 블링컨 장관은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방문에서) 이스라엘에 대한 미국의 연대를 재확인할 예정이라며 바이든 대통령은 이스라엘이 하마스와 다른 테러리스트로부터 자국민을 지킬 권리와 의무가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할 것이라고 방문 취지를 설명했다.
마누라까지 다 바꿔야민심 수습할 마지막 기회다유료 전문공개김건희.
김건희 사법처리론 뜬다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YS·DJ 싹쓸이 노리던 전두환잘 걸려들었다 환호한 그날전두환 볼까 새똥도 치웠다장세동 극진한 ‘심기 경호내 시체를 화물로 부쳐라전두환 굴복시킨 YS의 단식더 중앙 플러스The Company주주 보호 맞지만.이 종목 사라불릴래? 지킬래? 노선 정해라노후 자금 책임질 ‘3T 전략/.
보선 참패에 책임져야 한다는 여론이 거세지만 김 대표는 총선에서 패배하면 정계 은퇴할 각오로 책임지고 뛰겠다고만 했다.그런데도 국민의힘은 참패 이후 5일 내내 집안싸움만 했다.
대통령실에 대해 목소리를 낸 의원은 3명에 그쳤다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순방에서 확전을 막을 대타협안을 도출해 내기를 기대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엄태웅 갤러리|인류애 빛나는 튀르키예 구호…국민 관심 지속되길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