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부머가 대량 퇴직하면서 인출사회가 도래하고 있다.
하지만 다수의 감리위원이 발주처와 협의한 결과에 따라 손익을 확정한 시점에 회계처리를 했다는 회사 측 의견에 동조해 징계 여부가 증선위로 넘어왔다.이르면 24일 결론 크게보기2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금융위 산하 증권선물위원회에서 24일 두산에너빌리티의 회계 위반 의혹과 관련한 안건을 논의하기로 했다.
이에 이번 증선위에서는 자료 누락과 관련한 고의성 여부가 회계 분식을 했는지를 가릴 수 있는 핵심 쟁점이 될 것으로 관측된다.금감원은 또 회사 측에서 손실 인식 시점을 특정할 수 있는 ‘공사 예정원가 세부 항목별 증감 사유 자료를 두산 측이 고의로 제출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두산에너빌리티가 관련해서 DPSI의 대규모 손실을 반영한 시점은 공교롭게도 KDB산업은행과 한국수출입은행 등으로부터 대규모 정책자금을 조달한 직후다.
다만 금융위원회 내부에선 고의적인 분식으로 볼 수 없다는 의견도 제시되는 등 기관 간 파워게임 양상으로 비화할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분식회계 관련 최대 과징금은 2017년 대우조선해양 분식회계 사건 당시 금융위가 대우조선해양에 부과했던 45억4500만 원이다.
고의로 늦췄다면서 회계 분식을 주장하고 있다.
두산에너빌리티 측은 해당 자료가 없다는 입장을 고수하는 가운데 금융당국이 요구한 자료는 모두 제출했다고 밝혔다.칠흑 같은 밤하늘에 둥실 떠오른 보름달은 태곳적부터 인류에게 상상력의 근원으로 작용했다.
그리고 ‘달은 가장 오래된 텔레비전이라고 이름 붙였다.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얼룩 같은 달의 그림자에서 새로운 개념을 연결짓는 능력은 오직 인간만이 가진 높은 단계의 인지능력이기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동아시아에서 달의 그림자는 오래전부터 토끼와 연결되었다는 것은 토끼가 일찍부터 우리에게 상상의 근원이 되는 신비로운 영물이었다는 점을 말해준다.토끼의 앙증맞은 앞발 아래를 보면 작가의 이름 앞글자(A.
Copyright © Powered by | 엄태웅 갤러리|북핵, 금융시장 영향은 | sitemap